광고

"2022년 새해 소원은?" 에버랜드, SNS 이벤트 진행

조혜영/기자 | 기사입력 2021/12/08 [08:36]

"2022년 새해 소원은?" 에버랜드, SNS 이벤트 진행

조혜영/기자 | 입력 : 2021/12/08 [08:36]

 

 



[문화매일=조혜영 기자] ◇ 오는 14일까지 SNS에서 '2022 뉴이어 위시스' 댓글 이벤트 실시

  - 고객들과 함께 올해 마무리하고 새해에 대한 기대와 소망 나눠

  - 주요 사연 LED 대형 스크린 및 새해 카운트다운 행사 시 소개

  - 2022년 의미 담아 댓글 참가자 중 42명(20+22) 선물 증정

 

◇ 연말연시 선물 고민 해결! '크리스마스 럭키박스' 온·오프 판매

  - 캐릭터 상품 7종 구성… 갤럭시Z플립3, 탭S7 등 스페셜 선물도

 

◇ 골든 일루미네이션,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푸드 마켓 등 

    '감사·희망' 테마 겨울 콘텐츠 선보여

 

□ 감사와 희망의 겨울 시즌을 선보이고 있는 에버랜드가 고객들의 새해 소원을 들어보는 '2022 뉴이어 위시스(New Year Wishes)'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에버랜드 SNS에서 진행되는 2022 뉴이어 위시스 이벤트는 올 한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에 대한 기대와 소망을 함께 나누며 뜻 깊은 연말연시를 보내기 위해 마련됐다.

 

□ 이번 이벤트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에버랜드 SNS에서 댓글 응모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에버랜드는 고객들의 새해 소원이 담긴 댓글 중 주요 사연을 선정해 포시즌스가든 LED 대형 스크린에 소개하고, 올해 마지막 날 자정에 진행되는 2022년 카운트다운 행사와 SNS 채널에서도 스페셜 영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2022년의 의미를 담아 댓글 참여자 중 42명(20+22)을 추첨해 에버랜드 이용권, 모바일 기프트카드, 음료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 또한 에버랜드는 연말연시를 맞아 선물을 고민 중인 고객들을 위해 오는 10일부터 '크리스마스 럭키박스'를 판매할 예정이다.

 

럭키박스에는 동물 인형, 망토, 헤어밴드 등 에버랜드 인기 캐릭터 상품 7종이 들어있는데, 정상가 대비 약 40% 할인된 4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일부 럭키박스에는 캐릭터 상품 외에도 갤럭시Z플립3, 갤럭시탭S7, 갤럭시워치4 등 스페셜 선물이 무작위로 들어 있어 행운 가득한 선물 개봉의 재미를 더했다.

 

크리스마스 럭키박스는 에버랜드 그랜드엠포리엄 상품점은 물론 네이버 에버랜드 스토어, G마켓, 옥션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선착순 2000개로 수량이 한정돼 있으니 구입을 원하면 서두르는 게 좋다.

 

□ 한편 에버랜드는 겨울 시즌을 맞아 지난 3일부터 감사와 희망을 테마로 한 윈터 위시스(Winter Wishes) 겨울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에버랜드 윈터 위시스에서는 환상적인 라이팅쇼가 펼쳐지는 골든 일루미네이션 윈터가든부터 멀티미디어 불꽃쇼 매직인더스카이와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 푸드 마켓 등 다양한 겨울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