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사랑 과 나눔 실천”으로 2022년 신년회 개최

조혜영 기자 | 기사입력 2022/01/21 [09:45]

“사랑 과 나눔 실천”으로 2022년 신년회 개최

조혜영 기자 | 입력 : 2022/01/21 [09:45]

 



[문화매일=조혜영기자] 지난
20일 용인시청 3층 켄벤션홀에서 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조혜영)는 신년회 및 정기총회 표창장 수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철저한 손소독과 발열체크를하며 진행되었고 식전행사로는 하모니카 연주로 참석한 모든분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내빈으로는 용인시의회 김기준의장 ,이탄희국회의원, 도의회 진용복 부의장,지석환도의원,엄교섭도의원, 용인시의회 김상수부의장,유진선의원,안희경의원,김진석의원,박남숙의원,남홍숙의원,장정순의원,김희영의원,이은경의원, 하연자의원,이제남의원, 진광옥 자원봉사센터장, 단체협의회 우태주 자문위원, 최완자 단체협의회 운영위원등이 참석하여 수상자들에게 축하 및 격려를 해주었다.

 

백군기 용인시장은 시장실에서 표창장을 수여했으며, 영상축사를 통해 자원봉사는 이웃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을 해 주신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임인년 새해는 건강하고 행복하게 한해가 되시길 기원드린다고 전하하였다.

김기준 용인시의회 의장은 축사를 통해 코로나19로인해 힘든 요즘 조혜영 회장과 봉사자 여러분들이 있어 이겨낼 수 있었고 웃음 꽃피는 아름다운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단체협의회는 33개 단체장들이 연합하여 뒤에서 묵묵히 활동하시는데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하였다.

 

이어서 이탄희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오랜만에 들어보는 하모니카 연주에 감동을 받았으며 김장나눔과 환경정화운동에 앞장선 자원봉사단체협의회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수상자 여러분께 축하드린다고 전하며 봉사는 특별한마음으로 하는 것이 아니고 내자신을 위해 봉사를 하면 내자신도 뿌뜻해지고 행복을 느끼므로 지금 제가 하고있는 일도 지역사회를 위해 내 스스로 맡은바 역할을 충실히 하므로써 이웃이 따뜻하게 살아갈 수 있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하였다.

 

경기도의회 진용복 부의장은 뜻깊은 신년회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봉사활동 활성화를위해 수상자여러분께 축하드리며 봉사에 앞장선 자원봉사자분들이있어 110만 시민들이 중심을 잊지않고 끗끗하게 살아남을수있는 것은 회장님과 단체장님 있었기에 희망을 잊지 않았고 봉사는 제자신을 위해 봉사를 한다고 메시지를 남겼다.

 

마지막으로 자원봉사단체협의회 조혜영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용인특례시 출범을 축하드리며 코로나19로 인해 1,000명이 넘는 회원님을 모실 수 없어 안타깝고 수상자 여러분도 대표로 수상을 받게 되어 양해 부탁드리며 바쁘신데도 참석하신 내빈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용인시민 뿐만 아니라 전 국민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에도 많은봉사자 분들이 솔선수범하여 지역을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였기에 우리는 이겨낼 수 있었고 앞으로도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이 있어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것이라고 전하였다.

 

올해도 경기도체육대회 등 큰 행사를 앞두고 단체장들은 말없이 봉사하시는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하였다.

 

용인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용인시 관내 자원봉사센터에 등록된 33개 자원봉사단체장들이 모여 결성된 협의체 형태로 운영되며 지난해에는 취약계층들에게 반찬나눔행사, 노후된 담장 벽화그리기, 겨울나기 김장나눔 봉사 및 용인중앙시장과 협약을 통해 재래시장살리기등 환경정화운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