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KB국민은행 경기지역그룹 어린이날 맞이 지역사회 나눔 실천를 위하여 청아한 지역아동센터에 기부금 전달

김범상 기자 | 기사입력 2024/05/09 [17:19]

KB국민은행 경기지역그룹 어린이날 맞이 지역사회 나눔 실천를 위하여 청아한 지역아동센터에 기부금 전달

김범상 기자 | 입력 : 2024/05/09 [17:19]



[문화매일신문=김범상 기자] KB국민은행 경기지역그룹(대표 부행장 김진삼)은 2024년 5월 8일 어린이날 맞이 지역사회속에 스며드는 상생 지원 실천의 일환으로 매탄동에 소재하고 있는 청아한지역아동센터(센터장 이세광)를 방문하여 기부금 전달 행사를 진행하였다.

 

청아한 지역아동센터는 2013년 12월에 설립하여 돌봄이 필요한 동네 아이들에게 교육, 문화, 복지 환경과 활동, 자원을 지원함으로써 아이들이 건강한 시민으로 성장하는 것과 바람직한 지역공동체 형성에 기여하는 단체이다.

 

이 날 행사에는 KB국민은행 김진삼 부행장을 비롯해 최종현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장, 이세광 센터장, KB국민은행 정자동지역본부 홍진선본부장 및 직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KB국민은행 김진삼 부행장 “뜻깊고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줘 너무 감사드리며 모든 아이들이 사랑받고 건강한 어른으로 자라주길 바란다”라고 소감이 밝혔으며 경기도의회 최종현 위원장은 “KB국민은행의 지역사회 아동을 위한 나눔 실천에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