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창원시, 마산복지패밀리봉사회“한마음 다짐대회”열어

2021년 봉사활동 성과보고 및 우수봉사자 시상

남궁영기 기자 | 기사입력 2021/12/07 [17:33]

창원시, 마산복지패밀리봉사회“한마음 다짐대회”열어

2021년 봉사활동 성과보고 및 우수봉사자 시상

남궁영기 기자 | 입력 : 2021/12/07 [17:33]

마산복지패밀리봉사회“한마음 다짐대회”열어


[문화매일=남궁영기 기자] 창원시는 7일 “2021년 마산복지패밀리봉사회 한마음 다짐대회”를 열어 한 해의 봉사활동 성과보고 및 우수봉사자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코로나19라는 힘든 상황속에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헌신 봉사한 우수봉사자 27명에게 창원시장상을 수여하고 그 동안의 노고에 대해 격려했으며 봉사활동의 성과를 보고하고 봉사실천 다짐 선서의 시간을 가졌다.

마산복지패밀리봉사회는 마산합포·회원구 27개 읍면동 635여명의 회원들로 구성되어 코로나19 예방접종 봉사활동, 저소득층·독거노인 등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식사대접, 목욕봉사, 생신 상 차려드리기, 밑반찬 지원, 이웃돕기 등 지역사회의 복지향상을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실천해 오고 있는 자원봉사단체이다.

전태완 마산복지패밀리봉사회 회장은 “한마음 다짐대회를 통해 회원간 화합으로 복지패밀리봉사회가 한 층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회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이 되어 지역주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더욱 열심히 실천하겠다.” 고 말했다.

정혜란 창원시 제2부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여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해 오고 있는 마산복지패밀리봉사회에 감사드리며, 시에서도 자원봉사자들의 활동을 적극지원하여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