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사)김해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사랑의 쌀 나눔으로 지속적인 이웃사랑 실천!

최광용 기자 | 기사입력 2024/04/17 [14:26]

(사)김해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사랑의 쌀 나눔으로 지속적인 이웃사랑 실천!

최광용 기자 | 입력 : 2024/04/17 [14:26]

▲ (사)김해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사랑의 쌀 나눔으로 지속적인 이웃사랑 실천!


[문화매일신문=최광용 기자] (사)김해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김해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쌀 2,980kg을 나눔했다고 17일 밝혔다.

'사랑의 쌀 나눔 은행'은 1999년부터 24년간 지속하고 있는 김해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대표 사업으로 각 행정복지센터와 상점에 비치된 동전모금함과 시민들의 자발적 후원을 통해 정부양곡 지원을 받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의 저소득 취약계층에 분기별로 쌀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에는 행정복지센터에서 추천받은 저소득 176세대와 경로식당, 청소년 공부방 등에 사랑의 쌀을 전달해 관내 취약계층의 결식 예방과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 곳곳에 사랑의 온기를 나눴다.

협의회장은 “한국 사람은 밥심이라는 따뜻한 정으로 시민, 자원봉사자분들의 관심과 후원으로 이어가는 쌀 나눔 사업인 만큼 이웃들의 몸과 마음이 든든해졌길 바란다. 앞으로도 자원봉사로 지역사회 곳곳에 나눔과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 고 말했다.

김해시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최근 고물가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도 생활 여건이 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시민분들과 단체, 기업들이 힘을 모아 주신 덕분에 더욱 의미가 큰 활동이었다. 늘 어려움 속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나눔과 자원봉사, 그 가치가 더 크고 멀리 전해질 수 있도록 자원봉사센터 또한 자원봉사자분들과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